경기도검도회

경기도검도회

회장 인사말

최종호 경기도 검도회장
김두현 경기도 검도회장 인사말

검도 선수 육성과 생활 체육 저변확대에 소홀함이 없도록 경기도검도회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존경하는 경기도 검도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을 대신하여 일하게 된
    21대 경기도검도회장 김두현입니다.

    경기도검도회의 72년 역사를 빛내고 이끌어 주고 계시는 많은 지도자와 선수 그리고 동호인 여러분들에게 빚을 갚는 마음으로 시작합니다.
    후학들은 선생님들의 고귀한 지혜와 뛰어난 경륜을 존경하고 따르며 배우고 실천합니다. 선생님들께서는 후학들의 재능과 열정을 존중하고 격려하며 응원하고 지원해 주십니다. 어린 학생들로부터 시작하여 팔순이 넘으신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검도를 통하여 한 마음 한 몸이 된 지 오래입니다. 아름다운 문화가 꽃을 피우는 희망의 경기도 검도회입니다.
    우리에겐 나아가야 할 방향이 있습니다. 도장 활성화와 학교 체육, 전문 체육 그리고 생활체육의 선순환 구조를 마련하기 위하여 저와 임직원 그리고 각 분과위원회는 그 역할 수행에 성심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그 기초를 마련하기 위하여 아직은 부족한 면이 많이 있습니다만 시스템 구축과 플랫폼 마련에도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검도회, 경기도체육회, 경기도청, 각 종목단체, 시군 검도회, 교육청과의 긴밀한 유대와 협의를 통하여 경기도검도회를 비롯한 상호발전을 모색하기 위한 노력을 할 것을 다짐합니다.
    "진실하게 정성을 다하면 어떤 일에서든지 그뜻을 이루지 못함이 없다."라고 합니다. 경기도 검도인 여러분과 함께 한다면 아무리 높은 산이라 해도 못 오를 리 없고, 넓고 깊은 강이라 해도 건너지 못할 리가 없을 것입니다.
    "어울림 검도, 더불어 한길"을 위하여 여러분의 손을 내밀어 주십시오. 그 손을 꼭 잡고 여러분과 함께 여러분이 가고자 하시는 그 길을 향하여 힘차게 출발하겠습니다.
    언제나 곁에서 같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기도 검도회장 김 두현

경기도검도회

(16312)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134 경기도체육관 804호

Copyright ⓒ kyungkum.org All rights reserved.

Tel : 031-254-3416, 4121 Fax : 031-254-3428 E-mail : kyungkum@hanmail.net

Family Site